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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카카오 서비스 장애'피해 사례 접수' 사이트]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합니다.
안녕하세요, 카카오 대표 홍은택입니다.
10월 15일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해
카카오톡을 비롯한 카카오 서비스 장애로
불편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께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카카오는 이번 사건을 계기로
카카오의 서비스가 전 국민에게 미치고 있는
영향과 책임을 그 어느 때보다
무겁게 느끼고 있습니다.
우선 유료 결제 서비스들에 대한 보상안을
서비스 별로 공지드렸습니다.
그러나 유료 서비스 외에도 일상생활과
업무 곳곳에서 다양한 불편과 피해를
겪으신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한분 한분이 겪으신 피해 사례들을
모두 저희에게 들려주십시오.
현황을 파악하여, 합리적 보상안 수립의
첫걸음으로 삼고자 합니다.
카카오는 지금부터
판교 데이터센터 화재로 인한 서비스 장애
피해 사례 접수를 시작합니다.
피해 접수 사이트 입니다
서비스별 보상 공지와 피해 사례 접수를
아래의 링크에서 확인해 주십시오.*모든 서비스의 접수처는 준비되는대로 빠르게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 카카오톡 유료 구독 서비스
- 이모티콘 플러스 보상 공지 | 톡서랍 플러스 보상공지
피해 사례 접수 - 카카오커머스
- 선물하기 보상공지 | 쇼핑하기 보상공지
메이커스 보상공지 | 피해 사례 접수 - 카카오모빌리티
- 피해 사례 접수
- 카카오페이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1644-7405 - 카카오페이지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contact@kakaoent.com - 카카오웹툰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support_kr@kakaowebtoon.com - 카카오TV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kakaotv@kakaoent.com - 멜론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melon_info@kakaoent.com
1566-7727 - 멜론 티켓
- 보상공지 보러가기
피해 사례 접수: ticket_cs@kakaoent.com
1899-0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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