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주제별

[뒷담짤 뒷담저격짤 뒷담배신짤 손절짤 저격맞대응짤 친한척하지마짤]

신해나 2022. 2. 6.
728x90
반응형

[뒷담짤 뒷담저격짤 저격짤 앞뒤다름짤 배신짤 복수짤 손절짤 

저격맞대응짤 서운짤 기대버림짤 그의시체가떠내려가는것을보게되리라짤 ]

 

 

뒷담짤/뒷담저격짤/배신짤/배신감짤/손절짤 저격짤/ 저격프사짤

인연끊음짤 / 절연짤들입니다 짤줍하셔여~~~

누가 너를 모욕하더라도, 앙갚음하려 들지말라. 강가에 앉아 있노라면 머지 않아 그의 

시체가 떠내려 가는 것을 보게 되리라 

 

 

노자의 명언짤 

 

 

그를 천한 사람으로 아시오 

 

 

앞에서는 조용히 있더만 뒤에서 존나 씹네 이가탄짤 

 

 

사람 만만하게 보지마 기분 드러워짤

그렇게 살지마 그러다 뺨맞아 

 

 

 

 

잘해줬더니 뒤통수때린짤

 

 

아 그렇구나 근데 좀 조용히 해줄래^^

제가 뒤통수 제대로 칠거다 / 아이유짤 

네까짓게 별 대수라고 날 판단해 

가식 떨지마짤 

같은 환경에 있어도 최대한 그 사람하고 있는 시간을 줄이고 마음의 거리를 두고 

그 말들을 한 귀로 흘려 듣는 것이 낫다. 

 

넌 역겨워친구짤 

 

너한테 나는 딱 거기까지 그저 그정도 

뭐래는거야뭐라고지들끼리쫑알대짤 

 

너나랑친구였던적없냐고짤 

친한척하지마난너안믿어짤 

입닥쳐짤 

넌 내가 만나왔던 사람들보다 다르다 믿고 싶었다 하지만 

너 역시 그 사람들과 똑같았다 

 

그만 두는 게 힘들까 맞춰주는 게 힘들까 

그만 두는 게 맞춰주는 것 일지도 

그냥 그런사람이 스쳐지나갔을뿐이야 

 

생각할수록 기가막힌 / 1박2일짤

친한척하지마짤

그게나를말하는거면넌아마내일아침쯤영원히못일어날꺼야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