짤/주제별

[못생겼어짤 못생김짤 오징어짤 건조오징어짤]

신해나 2022. 2. 5.
728x90
반응형

[놀리는짤 오징어짤 건조오징어짤 봐너랑닮았지짤 
오징어짤모음 아이유 오징어를 밟았어요짤 거울짤]
 

얼굴이 왜그래요 / 무도짤 / 유느님짤
 

냉부해짤 / 김풍짤 / 김풍 오징어 들면서 설명하는짤 
 

손가락질 하면서 오징어라고 말하는짤 / 교과서나 문제집 같은짤 
 

제가 오징어를 밟았어요짤 
 
 

뜨아!! 우주인처럼 생겼다!!! / 만화짤 
 

봐, 너랑 닮았지 레전드짤 
 

 
 
 

 

오징어는 몸을 오므렸다 폈다 하며 움직이기 때문에 가로 방향 근육이 발달하여 옆으로 잘 찢어진다 
/ EBS짤 / ebs짤 

건조 오징어짤

오징어 입 때리는짤

야너 못생겼어짤

거울보고 욕하는짤
 
 

오징어다 오징어가 말을 하고 있어 

박수진 오징어들고 웃는짤 

이갑오징어야 나와 

벌써 사진만 봐도 지쳐 

거참 너무하네 니얼굴 못생긴걸 어떻게 위로해줘짤

못생김짤

왜 때문에 어제보다 오늘 더 못생긴거에요? 
 
 

오래 못 쳐다보겠어 
 
 

오수와 키스권짤 
 
 
 
 

못생겼다는 말 대신하면 좋은 말 
이목구비가 자유분방하다 이목구비가 아수라장이다 곯았다 되는대로 생겼다
반죽되었다 얼굴이 아프다 얼굴이 다져졌다 얼굴이 오늘 내일 한다 이세상의 얼굴이 아니다 

라고 갑오징어가 말했다.
 
 

너 면상이 왜그래? 사고 났어?
 

애니 욕짤 
 

다 못생겼어 짤 
 
 

얼굴이 왜 그 모양 입니까? 무도짤
 
 

못생긴 애들은 어딜가나 엉망이에요 무도짤 
 

못생길수록 덜춥다고 합니다 


못생기게된다짤



못생김과 잘생김짤

728x90
반응형

댓글